[H.I] 가평 여행기, 신이섭 사원

신이섭사원 가평 신이섭사원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CX사업본부 신이섭 사원입니다.

이벤트 당첨과는 거리가 멀었던 저에게 이런 행운이 오다니ㅎㅎ
이번에 아쉽게 당첨이 안 된 분들도 다음 이벤트에는 꼭 당첨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행 일정 소개

이번 여행은 경기도 가평의 풀 빌라 펜션에서 1박 2일을 보내고 왔습니다. 단기간의 여행이지만 친구들과 함께하여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Day 1

가평출발

가든파이브 이마트에 들러 장을 한가득 본 뒤 차 두 대로 나눠져서 출발!

배가고파서 이마트에서 산 이마트 피자로 허기를 달래면서 갔습니다.

도착 예정지는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할 만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가평의 리버하임 펜션입니다.

아래 보이는 것처럼 아주 고급스러운 모던 펜션이에요.

하지만… 하필 한겨울에 가는 바람에 상상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꽁꽁 언 풀장이 쓸쓸히 반겨주네요ㅠㅠ
분수 주위로 펜션 주인아저씨께서 열심히 얼음을 깨고 계셨어요.

기대가 컸던 만큼 아쉬움도 컸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갔던 펜션 중에 TOP 3 안에 들 만큼 정말 좋았습니다.
도착하자마자 프론트에서 키를 먼저 받고 안내사항을 들었어요. 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펜션에 노래방과 식당이 있지만 저희는 젠가와 부르마블을 들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찍은 펜션 외부 모습이에요. 돈 열심히 벌어서 이런 집에서 살고 싶습니다.

펜션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와~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완전 넓고 깔끔 그 자체!
그중에 제일 좋았던 건 침대였습니다. 원래 여행 가면 침대 매트리스 상태나 청결 상태가 좋지 않은 곳도 있어서 잠을 잘 못자는 사람도 있지만 (물론 저는 제외) 여기는 그럴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만큼 정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침대 뿐 만 아니라 구석구석 먼지 하나 없을 만큼 깨끗했습니다.

집에서 짐만 풀고 바로 눈썰매장으로 향했습니다.
풀장 이용을 못하는 대신 펜션을 이용하는 사람 누구나 탈 수 있도록 눈썰매장을 만드셨어요.

펜션 눈썰매장이라고 무시했다가 한번 타보고 스피드에 열광했던… 또 타고 싶습니다ㅎㅎ

한바탕 신나게 타고 탁구장 가서 탁구도 쳤습니다. 여긴 없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운동화를 안 챙겨가서 트레이닝 바지에 신발이..

썰매타고 이것저것 하다 보니 출출해져서 간단하게 꽃게 라면을 먹었어요. 맛은 따로 말씀 안 드려도 아시겠죠?^^

막간을 이용해서 펜션에서 빌려온 부르마블과 젠가를 하고 놀았습니다.
젠가는 처음 해봤지만 꽤나 잘했던 것 같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다보니 저녁 시간이 훌쩍 지나서 놀던 것들을 정리하고 저녁 식사 준비를 했어요.

야채 씻고~ 밑반찬 준비하고~

여행의 꽃은 바비큐죠.

다른 펜션들과 달리 객실 테라스 마다 바비큐 장이 비치되어 있어 편하게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고구마도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후식? 으로 라볶이에 골뱅이 비빔면도 완성! 정말 음식들이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맛있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잠들기 전까지 친구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많이 피곤했지만 오래간만의 여행이라 늦게까지 놀다가 잠이 들었네요.

Travel Tips

펜션 숙박료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서울에서 가깝기 때문에 가족 단위 혹은 단체로 편하게 지내다 가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단, 겨울보다는 여름에 방문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여행을 마치며..

생각지도 못했던 여행 덕분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다 풀고 온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다른 직원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주어지길 바랍니다! ^^

#사이버이메지네이션, 연말이벤트, 가평풀빌라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