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 일본 여행기, 강다혜 대리

안녕하세요. 경영지원팀 강다혜 대리입니다.

남편과 둘이 4년여행을 다녀온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이제는 둘에서 넷이 되어 8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올해가 입사10년이라 더 뜻 깊은 여행이었습니다.

여행일정소개

어린이 2명과 함께한 여행이라 하루에 한군데라도 제대로 구경하자라는 생각으로 일정을 세웠습니다.

Day 1

인천공항 ⇒ 나리타공항 ⇒ 스카이트리

비헹기 탑승 후 기내식을 먹고 기내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보다보니 나리타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입국 심사 후 짐을 맡기고 스카이트리로 향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높은 인공 구조물로, 덴보데크(지상350m) 티켓과 덴보데크와 덴보회랑(지상450m) 세트 티켓 중 450m까지 갈수 있는 티켓을 선택하여 야경을 감상하였습니다.

Day 2

도쿄역 ⇒ 도쿄타워 ⇒ 롯폰기힐즈

도쿄하면 떠오르는 도쿄역과 도쿄타워를 갔다가 롯폰기힐즈를 가는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도쿄타워에 공원이 있는데 여기서 피크닉을 하며 감상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도쿄타워 조명 종류가 있으니 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서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도쿄타워
도쿄타워 가족사진

사진으로 많이봐서 정말 보고싶더 롯폰기힐즈 일루미네이션을 마지막일정으로 보러갔습니다.

평일임에도 많은 인파가 모여 사진찍으라 바쁜 풍경이었습니다.

Day 3

가와고에 ⇒ 이케부쿠로

도쿄 근교인 사이타마현에 위치한 소도시로 에도시대 풍경을 간직하고 있어 작은에도라고 불립니다. 이동시간이 한시간도 안 걸려서 당일치기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래된 목조시계탑 토키노카네는 가와고에 지정문화재로 하루 네번 종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건물도 에도시대 느낌이라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쿠리즈쿠리 전통가옥거리는 에도시대 건물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고구마,말차,장어는 이 지역에 특산품으로 거리곳곳에서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데 고구마와 팥이 들어간 이모코이는 정말 맛있어서 더 먹을 걸 후회가 남네요~

Day 4

요코하마 ⇒ 코스모월드 ⇒ 아카렌가소고

코스모월드 명물인 대관람차 코스모클록21를 탑승하기 위해 방문습니다.. 12m까지 올라가며, 공기가 맑을때에는 후지산도 보일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이날은 보지못해 아쉬웠습니다.

어두울 때 보는 코스모클록21도 멋있었습니다.

아카렌가소고는 원래 항구로 들어오던 수입화물 보관 창고였는데 복합 문화공간으로 바꿔 쇼핑,식당,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습니다.

Day 5

⇒ 나카노

무라카미 스토어와 나카노 브로드웨이를 구경하였습니다. 명품 중고샵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궁금하던 소프트콘 데일리 치코! 특대 8단으로 먹고싶었지만, 3단도 충분한 크기었습니다.

늦은 점심으로 지나가다 그냥 들어간 장어덮밥가게. 맛있어서 구글지도에 저장했습니다. 다음에 나카노에 오게된다면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Day 6

팡메종 소금빵 ⇒ 아카하바라 ⇒ 나리타공항

여행의 마지막 날, 숙소 체크아웃 후 도쿄 유명빵집인 팡메종으로 가서 소금빵을 먹었습니다. 본점을 가고싶었지만 숙소근처에 아사쿠사점이 있어 거기로 갔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도 감동이었는데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작년에 10엔 인상되서 120엔이 되었네요.

팡메종 소금빵

나리타공항까지 우에노역에서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 근처인 아키하바라에 갔습니다. 아키하바라는 일요일마다 10월~3월에는 13시~17시, 4월~9월에는 13시~18시에 차없는 거리가 운행되고 있어서 사진을 찍거나 구경하기에 더욱 편리하였습니다.

한국에 갈 때 기내식으로 비빔밥이 나왔는데 6일만에 먹는 매운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No.1 Place&Food

최고의 장소는 스카이트리 입니다. 도쿄에 방문할 때 마다 가는 곳인데 여기서 보는 야경은 사진에 담기지 않을 정도로 멋있습니다. 음식은 장어덮밥이 가족들이 뽑은 최고의 음식입니다.

Travel Tips

아무래도 일본여행은 걷는 일이 많아서 유모차를 2대 가져갔는데 한국에서는 유모차를 안타는첫째도 너무 잘 타고 다녔습니다. 미취학 아동이 있으면 무조건 유모차는 필수로 챙겨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행 중 매운맛이 필요하다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신라면 컵라면을 먹어보세요!

여행을 마치며

우선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리프레시 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박6일동안 힘들기도 했지만, 함께 보고, 즐기고, 느끼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 여행이었습니다. 일정을 잘 따라와준 아이들에게도 정말 고맙다는 말을 전해주고 싶네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